오늘 출소한 조두순 (20.12.12)


초등학생 납치·성폭행범이자 전과 18범인 조두순이 12일 새벽 출소한다. 조두순은 정부가 운행하는 관용차를 타고 집이 있는 경기도 안산으로 돌아간다.

법무부는 징역 12년 형기를 마친 조두순이 토요일인 이날 오전 6시쯤 교도소에서 출소한다고 밝혔다.

조두순은 그간 경북 청송군에 있는 경북북부제1교도소(청송교도소)에서 복역해오나 최근 심리치료를 위해 서울 구로에 있는 서울남부교도소로 옮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법무부에 따르면 조두순은 크게 네 단계에 걸쳐 출소 절차를 밟는다.

먼저 12일 오전 6시 전후로 현재 수감 중인 교도소에서 보호관찰관이 조두순 몸에 전자발찌를 채운다. 전자발찌 통신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착용한 모습을 사진으로도 찍는다.

이어 교도소를 나선다. 조두순은 교도소 밖에 정부가 마련한 관용차를 타고 경기도 안산에 있는 안산보호관찰소로 이동한다.

안산보호관찰소에선 두 시간에 걸쳐 보호관찰 개시신고서 접수와 준수사항 안내 등을 듣는다. 출소 당일 개시신고서 접수는 조두순이 요청한 사항이다.

이 절차를 모두 마치면 다시 관용차를 타고 부인이 살고 있는 집으로 이동한다. 비슷한 시각 보호관찰관은 이 집에 외출 여부를 확인할 재택감독장치를 설치한다.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은 "조두순은 1대1 밀착감독 집행 대상자"라며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면 시민과 물리적 충돌 등 돌발 상황이 생길 가능성이 매우 높은 점도 고려했다"고 관용차 배정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유튜브 등 여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조두순이 출소하는 날 직접 응징하겠다'는 사적 보복 예고글이 잇따르고 있다.

출처 https://www.ajunews.com/view/20201211174246865



오늘 출소...
경찰의 엄청난 보호를 받으며..

눈빛 보소
피부 보소

올해 69세라는 조두순
근데
사진상으로는 50대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해보인다

.
유튜버들 생중계에
난리도 아닌데
저 사람 집 주변 사는 이웃들은 
이래 저래 괴로울테고


저런 걸 왜 12년형밖에 안 때려서
사형 집행까지는 안해도 무기징역은 때려야지
어휴...
이게 무슨 난리냐



박성광 이솔이 웨딩사진, 본식사진

결혼은 지난 달에 광복절에 신라호텔에서 올린 모양웨딩사진 업체에서 사진을 풀었나보다근데 사진 보는데사진이 참 귀엽고잘 모르는 사람이지만행복했음 좋겠고 그렇다.신부 외모가 일반인 아니라는 이야기는 익히 들어서와! 연예인 같다 싶지만박성광은 또 무슨일이야사진작가가 열일의 결과물인 듯어디 스튜디어 작가인지 몰라도 프로패셔널하다! 엄지척!!! » 내용보기

2020년 6월 21일 산수도인 별자리운세

2020년 6월 21일 산수도인 별자리운세물병자리그간 당신이 저지른 실수들을 만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건망증 때문에 고생을 하게 되겠지만 곧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니 너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당신의 마음이 원하면 그때 움직이도록 하세요. 친구의 요청에 못 이겨 이성을 만나는 자리에 나가면 괜스레 피... » 내용보기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후기

한정판의 유혹 이기지 못하고 구매한 서울우유 신상 달고나우유지독한 코로나 덕분에각 가정에서는 믹스커피를 1천번 젓는 기인의 그것을 행하여 소위 달고나커피를 만들어 먹기의 열풍에서 착안된 듯한 서울우유 달고나커피스아실어릴 적에도 달고나 안 좋아해서왜 먹는지 모르는 사람 중에 하나였다.뽑기하는 재미 정도랄까?맛이 없어서 안 먹고 옆에 친구를 주거나 그랬었던... » 내용보기

2020년 6월 20일 산수도인 별자리운세

2020년 6월 20일 산수도인 별자리운세물병자리건망증이 심해지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데 이를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행운이 될 것입니다.커플인 분이라면 지금의 상대에게 충실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와의 이별을 생각하고 있더라도 오늘은 때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은 ... » 내용보기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223
158
343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