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리퍼...받아야겠지...


아이폰을 쭉 써오고 있으나
단 한 번도 리퍼를 받아본 적이 없다ㅋㅋㅋㅋ
왜?
대부분은 일이 바빠서 시간을 낼 수가 없기도 했거니와
백업...귀찮기도 하고...
그리고 뽑기가 늘 비교적 잘 되었던 지라
그냥 큰 문제 없이 잘 써서 리퍼 생각을 거의 못했는데

이젠 좀 한가?한 사람이 되어서 인지....
아이폰 새로 바꾼지 곧 일년을 앞두고
무상리퍼를 받으면 좋겠지 싶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뭐 그렇다...
ㅠㅠ

새 폰 받아왔을 때부터
뭔가 좀 이상하긴 했으나
애플 케어로 일부 문제를 해결하고 그냥 썼는데...

몇 차례 이 아이가 그냥 아무 이유도 없이 화면이 나가 있던 적이 세 차례 있었던 것 같다.
보통 케이블을 꽂으면 전원이 들어와야 하는데
미동도 없는 것...
그래서 너무 황당했던 기억이...
켜지지가 않으니 얼마나 황당한가...
무작정 슬립버튼과 홈버튼을 함께 꾹 누르니 정신을 차리며 전원이 들어오긴 했는데

이런 식의 다운? 현상이 내 기억으로는 3번이 있었고
근자에
핸드폰이 충전되는 과정에서
핸드폰은 사용중이 아니었고
화면은 잠금으로 해놨는데도
핸드폰이 터질 것이 뜨거워져 있었던 적이 두 어번 있는데
이게 날씨탓이라고 해야 하는 것인지...
완전 더웠던 이번 여름에 얼마 전에 두 어번 있었던 일이라....
근데 실내는 다 시원했기 때문에
뭐 때문인지..

그래서 암튼...한 번도 무상리퍼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이 시도가 매우 귀찮고 귀찮고 귀찮을 것 같은데
하긴 해야겠지...

먼저 애플케어를 신청하고
담당자가 배정이 되면
진지하게 이야길 나누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나을 것인가.
아님 그냥 서비스센터를 다짜고짜 방문하는 것이 나을 것인가...
생각 중이다.
주말까지 생각해보고 (백업까지 좀 해두면 더 좋겠지)
다음 주에는 실행에 옮겨보자...

!

테일러커피 아이스 아인슈페너 & 크림 모카

큽...이 더운 날 어찌나 생각이 나는지...구차하게 땀을 질질 흘리며 연남동 테일러 커피 방문...경기도민이 되어버리니 서울 나가는 건 진짜 큰 맘 먹어야 가능한 일 ㅠㅠ암튼테일러커피의 아이스 아인슈페너는 진짜 최고임 크림은 언제나 그렇듯 쫀쫀함이 가득하고산도가 있는 커피와 이 쫀쫀한 크림은 그냥 한 몸...!너무나 맛있는 것 ㅠㅠㅠㅠ입안에서 크림과 ... » 내용보기

[추억속으로?] 올슨 자매

아 정말 추억돋네ㅎㅎㅎ어릴 때부터 남다른 매력적인 스타일이 눈에 띌 수 밖에 없었지 싶다.세상에 어쩜 너무나 귀엽고지금 봐도 하나도 안 촌스럽잖아...!중간 사진 빼고ㅋㅋㅋㅋ그래도 뭔가 때로는 서글픔이 느껴지는 건세월 앞에 장사 없다는 것....뭐 나도 그만큼 늙어가고 있지만 말이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이 지금도 반짝반짝 매력적인 것은 언제나 둘이 함께 ... » 내용보기

이디야 눈꽃팥빙수와 아이스라떼~

간만에 이디야 방문...!지인이 집에 놀러 오면서 이디야에서 빙수를 사서 왔는데세상 대존맛이었던지라더위도 피할 겸 이디야로 출동!눈꽃빙수 시리즈...같음가격은 모두 다 11800원이었을 것인데빙수는 뭐니 뭐니 해도팥빙수가 진리ㅋㅋㅋ인절미떡도 맛있었고팥도 우유빙수도 넘나 맛있어서눈꽃팥빙수를 주문...!커피는 아이스라떼로 한 잔 마셔줌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 » 내용보기

3일전(광복절 바로 전날) 설리 인스타

광복절 전날설리가 본인의 인스타 그램에 올린 사진 한장..!기림의 날ㅠㅠ근데 일본인들이 몰려와서 난리침....!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광광광광하지만요즘이 어떤 시대인가....!각국 설리팬들이 일본 만행을 알고 있다며 글을 올리기 시작...!잘못한 건 인정해야지..뭐하는 짓인지...더 받은 댓글들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https://instagram.com/... » 내용보기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57670
1993
17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