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런웨이에 오른 제시카


이탈리아에서 열린 돌체 앤 가바나 2019 SS 런웨이에 제시카 등장...!

전문모델 아니긴 하지만
포스가 똻!!!!!

전체적으로 되게 잘 어울림~

근데 너무 신기방기하다.
한국 모델이 요즘 많이 활동하기는 한다지만
한국 여자 가수가 이런 무대에 올랐다니...
 

기분이 오묘한데
좋은 쪽으로임




옥택연 근황

조교님...멋지십니다ㅋㅋㅋㅋㅋ세상 찰떡이네요.전역하면 아미?물 작품 하나 해주라ㅋㅋㅋ » 내용보기

구하라 사건 총정리

양쪽 기사를 보고 차이를 정리한 거. 구하라 측만 더 긴 이유 = 남자친구 기사보다 구하라 측 기사가 좀 더 자세함남자친구(최종범) 구하라 글 모두 실명으로 씀 만나게 된 계기(최종범 기사)  : 마이 메드 뷰티 다이어리(2018.07.05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다사건 계기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자신이 ‘구하라 남자친구... » 내용보기

[볼만함] 권상우 손태영 부부 결혼 10주년 화보

아빠 유전자가 열일한 거 같기도 아들 이름은 룩희딸 이름은 리호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온 거 같다. » 내용보기

[오뚜기] 미역국 라면: 맛있음!!!!

오뚜기 신제품 쇠고기 미역국 라면!!!!마트 장보러 갔다가 영접!미역국 전래 좋아하는 나로써는 안 살 수 없는 라면!!!!스낵면처럼 조리시간도 간단 2분이면 완성!!!!!면발은 요래 생겼고건더니 스프와 액상스프로 들어 있음집에 스낵면이 없어서 면발 두께를 비교할 수 없어 아쉽;암튼 면을 넣고 2분만 끓이면 되는 것!물 500미리에 건더기스프 투하...물... » 내용보기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24188
6019
40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