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레디 마스크KF94 30매 18,900원 쇼핑정보


미세먼지 전래 짜증남
마스크 사야하고
ㅠㅠ
마스크는 비싸고요
크리넥스 살라고 했는데
미래생활 아유레디 마스크 보여서 이거 사봄
전에 10개까지 한 번 사서 써 봤는데
괜츈했음
근데
평소엔 30매 사려면 2만7천 얼마나 2만9천원에 올라오더니
오늘 쇼킹딜 보고
어멋! 이건 사야해!
어제 내가 크리넥스 마스크 안 산 건 신의 한수!
와우!
이럼서 지름

근데 쿠폰도 주넴

KF80도 아니고 KF94
30매에 무배고
1만원 이상 1천원 중복할인쿠폰도 뿌려주고 있어
18,900원에 구매


사실, 너무 싸거나
이름 없는 거 같은데 마스크는 사시가 그런게
그들은
제대로 원자재 관리하고 잘 생산했다고 하는데
찝찝해서 큰 회사꺼 사게 되는데
전래 싸게 산 거 같음

뿌듯!

아, 지마켓에서 샀음

보통은 이 캡처처럼 30매면 27900원인데
2만원 이상 3천원 쿠폰 적용하면
24900원으로 판매 중이었는데...
급 오늘 19900원으로 가격치고
혜자롭게 1천원 쿠폰도 먹게 해주는 거 같음


미세먼지 꺼져...
폐로 들어가면 디톡스 되는데 뭐
일주일인가 10일이라는데..
대환장
ㅠㅠ


이제 점심 먹으러 가야지
배고파서 횡설수설...
ㅋㅋㅋㅋㅋㅋ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43549
1632
60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