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복수가 돌아왔다 등장인물정보와 1,2화 감상평 방송/연예





드라마 챙겨볼 시간과 정신적인 여유가 없는데
왜.....요즘 하는 드라마 다 존잼인 거 같은지

이 와중에 남자친구는 포기하기로 맘을 먹었는데
야망청포도 박보검 캡처분들 보면 웃겨 죽겠어서...
사람 보는 눈이 진짜 다 똑같은 거 너무 신기함ㅋㅋㅋ

암튼
사의찬미가 참..단막극이라 스토리 전개가 넘 읭?하게 가기 했지만
마지막회에서 눈물콧물짜면서 보다가
다음 드라마 "복수가 왔다"를 보여주는데
어후, 유승호가 주연...
승호야 이번 드라마는 괜찮은거니...ㅠㅠ
고르는 작품마다 영 별로여서 걱정이었는데
어제 1, 2화 보면서 느낀 건
병맛 쩌는 이 드라마 어쩌면 좋냐 이거였음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주연남자, 여자배우 모두 존잘존에보스는 거의...없었는데
유승호, 조보아 라인업 넘 좋고
1, 2화가 약간 회상씬 같은 게 많아서
화면이 뿌옇게 너무 필터감성이라는 점 빼고는
캐릭터들이 진짜 병맛 쩔어서 좋았음
ㅋㅋㅋㅋㅋ

특히 조보아 맡은 손수정 역
와ㅋㅋㅋ성질 확 나면 나오는 그 찰진 입담
너무 매력적인데...
인간사는 쩜 슬픈 거 같음
ㅠㅠㅠㅠ
언젠지 시대적 배경 정확히 모르겠지만 체육시간?에 체육쌤 교련복 입고 나오는 거 보면 옛날? 같기도 한데
조보아가 맡은 손수정은 전교1등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운이 지지리 없는 거였는데
인물 정보에는 응용력부족이라고 되어 있던데
전교1등치고는 인생이 안 풀렸고...

유승호가 맡은 강복수는 누구나 인정하는 존잘남학생이지만
신이 이 학생에게는 머리를 주지 않았던 것 같았으나
손수정과 함께 수행평가를 해야 하게 되면서
인생이 조금 바뀐 케이스 같음

"복수가 돌아왔다"의 등장인물을 보면
꽤나 인물들이 많아 보이는데
아직 안 나온 사람이 대부분ㅋ

인물소개를 보자니
복수는

여기서부터는
스포일 수 있음
안 보고 싶은 사람은 뒤로뒤로

스포일러성의 글 나갑니다

주의주의








복수가 학교에서 폭력가해자로 몰리면서 자퇴로 포장된 퇴학을 당하게 되는데
이 사건에 손수정도 엮여 있는 것 같음
암튼 복수는 고등학교도 졸업을 하지 못한 것이 되었던 것이고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가 손수정(현 설송고 기간제 국어쌤, 구 강복수 여친)과 오세호(현 설송고 신임이사장, 구 강복수 친구)에게 복수하겠다며 학교도 돌아와서 생기는 이야기들이 앞으로 전개될 예정

이 과정에서
피디와 작가가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1, 2화에서 보여준 병맛 스토리 전개를 이어나갈 것이라 믿어봄
게다가
브금 밀어넣는 솜씨가 아주 병맛이 최고임
(영웅본색, 괴물 오스트 넣을 생각을 어케 한거냐고ㅋㅋㅋㅋ)



그리하여
난 칼퇴를 하든
다시보기 결제를 하든
이 드라마를 볼 것 같음



드라마가 재미 없어도
유승호 조보아 보면서 힐링되는 건 인정각

그리고 조보아 연기가 완전 늘었음
매우 찰진 연기가 또 다른 관전포인트



함께 봐요ㅋㅋㅋㅋ












요 세 명이 주요인물


고교?동창이나 당신의 부탁 멤버들



강복수의 엄마와 누나
근데 누나랑 복수는 참...............안 닮았네
남이네 남...





오세호네 엄마







손수정(조보아) 정교사 시켜준다고 5천만원 받아쳐먹고 튄 새끼
아마도 강복수가 찾아서 혼내주는 듯





설송고 학생
2화에서 함께 한강에 빠진 남학생...ㅋ




설송고 국어쌤
예전에 손수정과 강복수의 담임이기도....




설송고 영어쌤이자
손수정과 강복수 친구였나.......뭐 암튼...
고딩 때 방셔틀 당하면서 맞고 있을 때
강복수가 나타나서 구해줌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4198
2402
25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