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신인그룹 티저 TXT (feat.BTS수저물고 데뷔ㄷㄷㄷ) 방송/연예


어제 2019.1.10 12시에 공개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저


BTS 금수저 물고 데뷔하는 TXT
금수저가 뭐밍, 다이아몬드수저지!

그룹명도....방시혁스멜넘침ㅋㅋㅋㅋ
TXT...txt...텍스트파일 같기도 함. 이걸 친근한다고 해야 하나염ㅋ.
팬덤명은 pdf로 하면 되겠네 하는 유머도 이미 등장했음ㅋ


현재 공개된 TXT 멤버는 연준이라는 친구 1명인데
이 친구도 방시혁이 좋아하는 관상 같음
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로

사진보다는 영상에서 매력이 더 있어 보이는 친구인데
아무래도 카메라 마시지 좀 받다보면 업글되겠지 싶음ㅋ




유툽 영상 공개되자 마자
8분만에 실트 1위





네이버 실검1위

미국 유튜브 트렌딩 1위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5위(오늘11일은 4위에 있음)




빨랑 다 공개해주라.
궁금쓰...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357536
5539
89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