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빌런 시식단이 7천원 부른 둔촌동 초밥 퀄리티 방송/연예



어제 간만에 골목식당 보다가
혈압....!
보다 보다, 이번엔 시식단이 빌런일 줄이야.
정말 너무한 사람들..!
도대체 그 동안 어떤 초밥을 먹고 살아왔던 사람들인지...
아니 마트에서도 7천원짜리 초밥은 없지 않냐고요?
완전 밤에 마감칠 때 떨이치는 거 아닌 이상은....7천원 말이 안되고요.

회 퀄도 넘 좋고, 개인적으로 두툼한 두께가 넘 마음에 들었는데
식감 예술일 것 같은데...ㅠㅠ

백종원 표정 = 내 표정 = 아마도 대다수의 시청자 같은 맴


눈물 흘리시는데 내 맴도 찢 ㅠㅠ
나라도 울었을 것 같고
초밥집 사장님도 너무 속상하셨을 듯
ㅠㅠ

그러게요
이런 반응이 나올 줄은 시청자도 생각 못했거든요.


초밥 퀄리티 완전 좋은데
ㅠㅠ
가게를 옮기시던가 해야 할 것 같은데
앞에 이야기를 몰라서
계속 살아남는 거 이야기하는 게
가게를 내놓았는데
안 나가는 건지..

어제자 방송 보신 인근 거주자분들은
많이 찾아가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둔촌동 너무 멀고요...
정말 인근에 살면
가서 팔아드리고 싶음

10피스에 12000원해도 저 퀄리티면 인정할 판인데!


시식단분들 너무했음
진짜....!
절레 절레


수준 이하의 박한 평가에
병원 이미지도 별로...


무튼
초밥집 사장님
힘내시길
!!!!!!!!!!!



마이이슈-반응형-와이드


마이이슈반응형-1

마이이슈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8295
1144
288603